목돈 재테크방법 종자돈 1억 굴리기 1억만들기 1억 모으기 4가지 Best 목돈 굴리기 상품


예전에 1억 굴리기 1억 만들기 1억 모으기 등이 한때 붐처럼 인기가 있는데요. 그러나 몇 년간 금리가 낮다 보니 1억 목돈 재테크방법도 마땅치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오늘 그래서 어떤 목돈 재테크방법으로 종자돈 1억 굴리기 종자돈 1억 만들기 1억 모으기 등을 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종자돈 1억 굴리기 종자돈 1억 만들기 1억 모으기 등을 좀 더 안전하면서도 수익률 10%이상 올릴 수 있는 목돈 재테크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아무래도 종자돈 1억 굴리기 종자돈 1억 만들기 1억 모으기 목돈 재테크방법 중에서 가장 핵심 조건은 바로 원금을 보장 받으면서 안전하게 보다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다면 가장 좋은 목돈 재테크방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럼, 종자돈 1억 굴리기 종자돈 1억 만들기 1억 모으기 목돈 재테크방법 및 목돈 굴리기 상품 몇 가지 알아보겠습니다.


1. 시중은행권 종자돈 1억 굴리기 1억 만들기 1억 모으기 목돈 재테크방법 상품



위는 은행권 정기예금 금리 현황인데요. 최고 금리가 2.6%~2.3%로 형성 되어 있고요. 종자돈 1억 굴리기로 할 경우 1년 후 260만원 정도 이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RP통장으로 종자돈 1억 굴리기 1억 만들기 1억 모으기 목돈 재테크방법 상품 


RP통장의 경우 단기 목돈 재테크방법으로 종자돈 1억 원금을 보장하는 방식으로 안전한 국공채에 투자하여 확정이자를 얻는 목돈 재테크방법 입니다. 



위는 키움 증권사 특판 RP통장인데요. 연간 7% 금리, 원금보장 방식으로 1억 굴리기 목돈 굴리기 상품입니다. 종자돈 1억 굴리기 할 경우 1년 후 700만원 이자 수익이 발생되며, 은행권 정기예금 상품에 비해 약 3배 더 높은 수익률 얻을 수 있습니다.


3. 리츠펀드로 종자돈 1억 굴리기 1억 만들기 1억 모으기 목돈 재테크방법 상품

기본적으로 펀드라고 위험하지 않을까 생각하지만, 이 펀드의 경우 종자돈 원금 보장방식으로 안전합니다.


리츠펀드의 경우 중장기 목돈 재테크방법으로 연간 7~8% 수준의 수익률을 꾸준히 내고 있는 목돈 굴리기 상품입니다.




리츠펀드는 건물 부동산을 매입하여 안전한 대기업 위주로 임대를 주기 때문에 안전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부동산펀드입니다. 


아래는 국토부에서 발행한 리치펀드 연간 수익률현황입니다. 8년간 평균 8% 수익률을 올리고 있는데요.  5년간 수익률 총 누적이 무려 50% 이상입니다.



리츠펀드에 5년간 종자돈 1억 굴리기로 투자할 경우 4,000만원의 수익이 예상됩니다. 연간 800만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은행권에서 종자돈 1억 굴리기 4년간 예금할 경우 1,000만원 정도 수익을 얻을 수 있는데요. 리츠펀드 목돈 굴리기 상품이 은행권에 비해서 수익이 무려 3배 더 높게 발생됩니다.



이처럼 어떤 목돈 재테크방법으로 투자하느냐에 따라 수익률 차이도 그 기간도 줄어들게 되는데요.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목돈 재테크방법을 잘 알지 못하는 게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은 마냥 은행권의 예금이나 적금에 입금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대다수 인데요. 


" 1000만원 Vs 4000만원 "


결론적으로 4년 만에 어떤 사람은 1000만원 수익, 또 어떤 사람은 4000만원 수익을 얻을 수 있는데요. 그 차이는 바로 누가 어떤 목돈 재테크방법 또는 어떤 목돈 굴리기 상품으로 투자 했느냐 그 차이 입니다.


4. 해외국채투자로 종자돈 1억 굴리기 1억 만들기 1억 모으기 목돈 재테크방법 상품


해외국채의 경우 5~10%로 비교적 높은 수익률을 올리고 있습니다. 아래는 브라질국채 작년 수익률 현황인데요. 수익률 평균 50%가 육박합니다.



참고로, 최근에는 다양한 목돈 재테크방법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습니다.

  

주로 원금보장형 목돈 재테크 방법으로 증권사에서는 미래에셋대우 ELS상품, 삼성증권 ELB상품, nh투자증권 ELT상품 등 주식 파생 상품도 인기가 좋고요.


은행권에서도 우리은행 국민은행 CMA통장, 신한은행 MMF통장 등 목돈 굴리기 상품을 내놓고 있고요. 물론 은행권에서도 ELS상품을 내놓고 있지만 증권사에 비해 수익률이 떨어집니다.


아래는 작년 현대증권 원금보장형 ELS상품입니다.



또 미국 금리인상에 따른 신한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달러통장이나 외환은행 외화통장, 신한은행 달러RP, 국민은행 달러ETF 등 달러투자방법도 인기를 끌고 있는 목돈 재테크방법입니다.



Tip, 어떻게 하면 어디서 이런 목돈 굴리기 상품 목돈 재테크방법을 알아볼 수 있을 까요?


보통 은행권 또는 증권사에 방문해서 알아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러나 은행권이나 증권사에서는 이런 목돈 굴리기 상품 목돈 재테크방법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은 해주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자사상품 판매에 급급하다 보니 객관성이 떨어지게 마련인데요. 이런 목돈 굴리기 상품이나 목돈 재테크방법을 물어봐도 대답하기가 쉽지 않다는 사실입니다.



사실 목돈 종자돈 1억 굴리기 종자돈 1억 만들기 1억 모으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충분한 시간을 갖고 이런 저런 리스크나 장단점도 알아본 후에 결정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문제는 혼자서 이런 목돈 굴리기 상품 목돈 재테크방법을 알아보기에는 전문가가 아닌 이상 무척 어렵다는 것인데요. 더욱이 직장을 다니면서 알아보기에는 더더욱 힘들고요. 


이럴 땐, 재테크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는 것이 휠씬 간편하고 안전하며 정확하다는 사실인데요. 



아래는 요즘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무료 재무설계센터입니다. 이곳은 목돈 굴리기 상품이나 목돈 재테크방법을 찾는 사람들로부터 인기가 많은 곳으로 매월 3,000명이 넘는 분들이 이용할 정도로 상당히 알려진 곳입니다. 



한국리더스 재테크센터 [바로가기]



특히, 이곳은 상담만 받아도 10만원 상당의 개인 맞춤 포트폴리오도 무료로 선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곳은 전부 무료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위에서 언급한 RP통장이나 리츠펀드, 달러통장, 외화통장, ELS, ELB, ELT, CMA통장 등 안전한 원금보장위주의 목돈 재테크상품들을 알아보면서 목돈 굴리기 상품의 이런 저런 리스크나 장단점 비교하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2~3군데 정도 재테크센터에서 목돈 굴리기 상품이나 목돈 재테크방법을 비교한 후 투자가입할 때는 안전을 위해서 은행 또는 증권사에 직접 방문해서 가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설령 이번에 투자하지 않더라도 미리 재테크 공부한다는 의미로 알아두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목돈 재테크방법 종자돈 1억 굴리기 종자돈 1억 만들기 1억 모으기 등 목돈 굴리기 상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Posted by 그린블루 :